본문 바로가기

Doctor Who

David Tennant (데이비드 테넌트) 코믹 릴리프 2009

 

 

David Tennant hosting Comic Relief 2009



3월13일 금요일 David Tennant 와 Davina McCall 의 사회로 진행된 레드 노우즈 데이 쇼
시종일관 흥겨운 분위기로 기부금액이 올라가는 것을 보여줍니다.
후반쯤 다비나가 데이비드에게 자기에게 키스해주면 50파운드를 더 기부하겠다고 하니
데이비드!! 서슴없이 찐~~한 키스를 퍼부어 주네요
(100파운드 어치는 될 법해.. @.@)



그리고

역시 코믹 릴리프 코너 중 하나인

Live On Top Of The Pops
Franz Ferdinand 와 함께 연주를 하는 데이비드
곡목 "No You Girls"



David Tennant and Davina McCall on Mastermind
첫번째 퀴즈 순서는 자신의 직업에 관계된 퀴즈를 두번째는 일반상식을 맞추는 코너입니다.
다비나는 자신이 진행했던 빅브라더에 대해서 데이비드는 닥터후에 대한 퀴즈를 풉니다.
두사람 다 최선을 다하느라 긴장한 모습이 역력하네요.^^





방송 당시의 스틸사진들



올해의 코믹 릴리프 행사의 모금액은 57m파운드로 2007년의  40.5m파운드의 기록을 경신했다고 합니다 .
경제가 어려울수록 오히려 남을 돕는 손길이 증가한다는 속설을 그대로 입증해 준거 같네요.
물론 데이비드의 공도(?)컸을 거구요.ㅎㅎ
우리도 딱딱한 모금 운동 보다는 전국민이 즐기면서 도움을 베풀 수 있는 이런 흥겨운 행사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Red Nose 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