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ctor Who

닥터의 최후와 함께 할 새로운 악당 Gemma Chan과 Peter O'Brien




 
Gemma Chan
Peter O'Brien


Mirrer.co.uk

17/03/2009

 

Tennant war on Martians

David Tennant will have to fight creatures from Mars in his last days as Doctor Who.
Among those he takes on will be ex-soap actor Peter O'Brien, who played Shane Ramsay in Neighbours. He told reporters in Sydney he will appear as a villain in the story.
Glamorous actress Gemma Chan has also been lined up as a baddie.
A source said: "Peter and Gemma's evil characters are some of the final ones David will face before Matt Smith replaces him."

닥터후 데이비드 테넌트의 최후는 화성에서 온 생물과의 싸움이 될 수도 있다고합니다
Neighbours란 드라마에서 세인 램지를 연기했던 배우 피터 오브라이언이 시드니에서 기자에게 한 말에 의하면
그는 이 에피소드에서 악당으로 출연할 것이라고 합니다
매력적인 여배우 젬마 챈 역시 악역으로 출연 예정이 되  있다고 합니다.
기사에 따르면 "피터와 젬마가 맡는 악당은  테넌트가 매트 스미스로 바뀌기 전에  마지막으로 직면할 사람들중의 일부가 될 겁니다."

 

 

 

 

또다른 기사

 

Den Of Geek

모델출신 챈은 지난 뉴포트거리의 촬영현장에서 린제이 던컨과 데이비드 테넌트와 함께 보였다고 합니다
캐스팅 웹사이트에 의하면 그녀는 크리스마스 스페셜에서 미아 베넷(Mia Bennett)이라는 역을 할것이라고 합니다
시드니 데일리 텔레그라프에 의하면 오브라리언은 이번달 말 닥터후의 촬영에 들어갈것이라고 합니다.그는 이 에피소드에서 악당역을 할것이며 데이비드 테넌트의 마지막 이야기에 나올것이라고 합니다.그리고 이 배경은 화성이 될것이라고합니다.
BBC측에서는 아직 어떤 스페셜 에피소드의 방영일자도 확인해 주지는 않았지만  첫 에피소드인  Planet of the Dead는 부활절에 방송될 것이며 두번째 에피소드는 크리스마스에 방송될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마지막 작품은 2010년 새해에 방송될 것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