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ctor Who

Russell T Davies(러셀T 데이비스)SFX 와의 인터뷰


Producer Can’t Wait To Kill Tenth Doctor


러셀이 최근 SFX 와의 인터뷰에서 닥터후의 스페셜 에피소드와 닥터후를 떠나는 소감등에  대해 이야기를 했습니다.
간단하게 몇몇 눈에 띄는 부분만 살펴보자면


스페셜 에피소드는 부활절에 한편이 방송되고 다음 3개의 스페셜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방송될 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편은 두개의 파트로 구성되 있다고 합니다.
세개의 스페셜은 서로 아주 강한 연결 고리로 묶여 있으며 분리된 세편의 에피소드가 아니라고 합니다.
한 에피소드에서 다음 에피소드로 넘어가면서 점점 더 주제가 거대해진다고 해요.

마지막 에피소드는 5월부터 촬영될 것이며 .아마도 마지막 부분에서 스티븐 모펫과 매트 스미스의 다음 시즌이 겹쳐지는 부분이 있을것이라는 말도 했습니다
하지만 크리스마스의 전에 재생성에 대한 약간의 부분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모든 작업은 러셀 데이비스와 데이비드 테넌트에 의해 끝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가 모펫의 첫 대본을 읽었을때 매트 스미스의 닥터를 위한 대단히 강하고 힘찬 시작이라고 느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두사람은 닥터후에 대해 어떤 정기적인 대화도 하지 않으며 오직 테넌트가 어떻게 스미스로 재생성 될 것인지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만 의견을 나눈다고 말했습니다.


러셀은 데이비드의 닥터에 대해 이렇게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데이비드는 대단한 스타입니다. 그가 연기한 닥터는 지금 세대에서 커다란 부분을 차지하고 있고 그건 텔레비전 역사의 한 부분이 될 겁니다. 칼라 TV의 발명 같은건 아니지만 말이죠(웃음) .8살때의 기억을 생각해 낸다는건 우리가 추억을 영원히 간직하고 되새길수 있다는 것이죠.전 그런게 좋아요. 어떻게 해야할지도 정확히 알고 있구요. 솔직히 말해 전 제 방법이 맞다고 생각해요. 이 모든게 닥터가 해야만 할 일입니다. 이 시리즈에서 해야 할 것이구요.  휴~맙소사 그 이야기를 쓰는 걸 기다리기가 힘들 지경이네요. 그때는 정말 행복할 겁니다."

 

그리고 그의 마지막 작업에 대한 소감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떠나고 그는 시작입니다. 모펫의 강력한 지휘 아래 대담하고 멋진 출발을 할 것입니다.
 간단해요.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고 우리는 떠나는 거죠."


 

SFX인터뷰 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