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x Feet Under

파이널 부고 해석






네이트 피셔는 2005년 5월 21일 40세의 나이로 자연사 하였다. 피셔 가족들은 그들의 사랑하는 아들과 형제의 사망에 많은 상심을 겪고 있다. 네이트는 또한 사랑하는 반려자 브렌다 체노위스와 그의 소중한 딸 마야 피셔를 두고 세상을 떠났다.
네이트는 1965년 1월 8일에 로스 엔젤레스에서 나다니엘과 루스 피셔 부부의 아들로 태어났다. 그의 따스함과 유머감각, 그리고 모험정심은 그가 가는 곳이면 어느 곳이나 친구를 사귈 수 있게 하였다. Bonaventure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U.C.Santa Cruz를 다니면서, 네이트는 유럽 각지를 여행했으며 후에 워싱턴 주 시애틀에서 정착하여 한 대규모 식품회사의 공동 매니저로 일하였다.
어렸을때부터 네이트는 세상의 아름다움을 찾는 것을 추구하였다. 그는 자연과 사람들이 사는 터젼에 대하여 깊은 애정과 존경심을 가지고 있었고, 언제나 다른 이들과의 관계에서 정직하려 노력했다. 네이트는 2001년부터 동생인 데이빗과 함께 가업인 장례업을 시작했을때, 자신은 사람들이 가장 힘들 때 그들을 가장 잘 위로하고 도울 수 있는 천성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음을 깨달았다.
장례식은 5월 23일 월요일 오후 2시 로스 엔젤레스 2302 W. 25번가에 있는 피셔앤디아즈 장례식장에서 열린다. 장지로 떠나는 것은 사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루스 피셔는 1946년 파사데나에서 태어나 수요일 글렌데일의 Good Samarian 병원에서 사망하였다. 그녀는 1963년 파사데나 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이십 년 전 토팽가에 애완동물돌봄센터를 운영하기 전까지는 집에 머물면서 세 아이를 키웠다.
그녀는 사랑하는 반려자 조지 시블리, 그녀의 여동생 새라 오'코너, L.A.에 사는 그녀의 아들 데이비드 피셔, 그리고 뉴욕에 있는 그녀의 딸 클레어 피셔를 두고 세상을 떴다. 그녀의 소중한 네 명의 손자손녀들-마야 피셔, 윌라 체노위스, 앤서니 찰스-피셔, 듀렐 찰스-피셔- 역시 그녀를 그리워할 것이다.
장례식은 3월 15일 토요일 오후 2시에 로스 앤젤레스에 있는 피셔 앤 선스 장례식장에서 열릴 것이다. 장지로 떠나는 것은 사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찰스경비회사의 창립자, 키이스 찰스는 1968년 샌 디에고에서 태어났다. 그는 화요일 아침 일하던 중 갑작스런 죽음을 맞았다.
키이스는 웨스트 포인트 군사학교에 다녔으며 형사학 학위를 받고 1989년에 졸업했다. 경비업계에 뛰어들기 전에 9년 동안 그는 LA에서 경찰로 활동했다. 그는 사랑하는 남편 데이비드 피셔와 듀렐과 앤서니 두 아들을 비롯해 손자 매튜, 여동생 칼라 찰스, 칼즈배드 출신의 조카 테일러 비노이트를 남기고 세상을 떴다. 키이스의 부모인 로더릭 찰스와 루씰 찰스는 그보다 먼저 세상을 등졌다. 추도식은 2월 18일 일요일 오후 2시 피셔 앤 선즈 장례식장에서 열릴 것이다.




데이비드는 1969년 1월 20일에 태어나 에코 파크에서 75세의 나이로 숨졌다. 그는 피셔 앤 선즈 장례식장의 긍지를 가진 소유주이자 경영자로서 40년을 넘게 일했다. 2034년에 은퇴한 그는 지방의 수많은 극장에서 바일과 브레히트의 "서푼짜리 오페라", 로시니의 "세비야의 이발사" 같은 작품에 출연했고 "크리스마스 캐롤"에서는 스크루지 영감 역을 맡기도 했다. 데이비드는 그의 파트너인 라울 마르티네즈, 사랑하는 두 아들 듀렐과 앤서니, 여동생 클레어와 소중한 손자손녀들 매튜, 키이스, 케이티를 두고 세상을 떴다. 장례식장으로 꽃을 보내는 대신에 남부 캘리포니아 오페라 재단을 위해 기부를 할 수도 있다. (보통 이런 경우, 고인의 이름으로 고인이 원하는 단체에 기부하는 것이 원칙. 그러나 친한 친구는 기부 대신 장례식장에 꽃을 보내야 한다고 함. 자세한 것은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08&article_id=0000426976§ion_id=101&menu_id=101)  




아내와 함께 푸에르토 리코에서 휴가를 보내던 중, 페데리코는 75세의 나이로 세상을 등졌다. 그는 1997년 사이프러스 컬리지에서 시체복원기술 학위를 받고 졸업했다. 피셔 앤 디아즈 장례식장의 공동소유주가 되기 전에 페데리코는 수년간 시체복원전문가로 일했다. 2005년에 그는 Hollywood 에 디아즈 패밀리 장례식장을 열었고 그곳에서 은퇴 전까지 35년 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일했다.  
그의 부모님인 마우리시오 디아즈와 릴리아 디아즈는 이미 세상을 뜬 상태다. 그는 54년 동안 결혼생활을 해온 사랑하는 아내 바네사와 두 아들 훌리오와 아우구스토, 그리고 세 명의 손자손녀들 에밀리, 셀레스티나, 빈센트를 남겨두고 임종을 맞았다.
추도식은 2월 16일 토요일 오전 11시 디아즈 패밀리 장례식장에서 열릴 것이다. 장례 미사는 다음날 성 바울 카톨릭 교회에서 오전 9시 30분에 시작될 예정이다.  




브렌다 체노위스는 1969년 7월 19일에 태어나 82세의 나이에 집에서 세상을 떴다. 그녀는 캘리포니아 주립대학에서 사회복지학 석사를 땄고 남부 캘리포니아 대학에서 인간행동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브렌다는 지능이 뛰어난 아이의 가족 내 역할에 대한 몇 권의 책을 썼다. 그녀는 이 분야에서 가장 저명한 학자 중 하나로 평가받으며, 그녀로 인해 남부 캘리포니아 대학에서는 몇 가지 사회복지학 과목이 추가되기도 했다. 그녀는 인간의 비정상적 행동과 태아의 알코올 노출의 상관관계(아이를 가진 엄마가 술을 많이 마시면 태아가 나중에 이상한 사람으로 자랄 가능성이 크다는 소리일 듯하네요)를 밝혀내기 위해 조사방법론을 발전시켰다. 브렌다는 아이였을 때 가레스 파인버그 박사가 자신의 책 "샬롯, 빛과 어둠"을 쓰기 위해 대상으로 삼은 피실험자이기도 했다.  
브렌다의 사랑스런 아이들 마야 피셔와 윌라 체노위스, 포레스트 네이선슨, 그리고 그의 남동생 윌리엄 체노위스는 그녀를 정말로 그리워할 것이다. 추도식은 3월 9일 수요일 딥 크릭 네이처 장례식장에서 사적으로 진행될 것이다. 꽃을 보내는 대신에 자신이 원하는 단체에 (브렌다의 이름으로) 기부를 할 수도 있다.  




1983년 3월 13일에 태어나 2085년 2월 11일 맨하탄에서 사망했다. 클레어는 로스 앤젤레스에서 성장했고 LAC-아트 컬리지에서 미술을 공부했다. 그녀는 거의 50년 동안 광고와 패션 사진작가와 사진기자로 활동했으며 워싱턴 포스트지나 W 그리고 THE FACE지의 인상적인 커버를 촬영하기도 했다. 클레어는 뉴욕과 런던의 아트 갤러리에서 종종 사진전을 열었으며 자신의 분야에서 일하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디지털 스캐닝과 컴퓨터를 통한 이미지 작업을 할 때조차 과거의 기법을 계속 견지해나갔다. 클레어는 2018년부터 종신교수직을 얻은 2028년까지 뉴욕 대학에서 사진을 가르쳤다. 그녀의 남편 테드 페어웰은 그녀보다 먼저 세상을 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