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or,Actress

Ellen Pompeo(엘렌 폼페오) 6개의 발가락




photo Source: Snapper Media


캐쥬얼한 회색 티셔츠에 청바지를 접어 입고 샌들을 신은 그레이 아니토미의 스타 Ellen Pompeo (앨랜 폼페오).
6개의 발가락을 가진 그녀의 발 사진이 화제군요. 

다음은 엘렌은 얼루어 매거진과의 인터뷰 입니다.
3년 동안의 연애 끝에 2007년 결혼한 음악 프로듀서인 남편 크리스 이베리의 아내이자 9월 15일 첫돌을 맞이하는 딸 스텔라의 엄마이기도 한 그녀는 아기를 가지는 것을 서두르지 않았었고 제대로 준비 되기까지 기다리는게 두사람에겐 아주  중요했다고 했다.

"아이를 갖는다는 건 인생이 완전히 바뀌는 것이고 그래서 전 아주 신중하게 생각했어요
우린 삶을 즐겼어요. 하룻밤 유럽으로 놀러 가서 자고 오기도 하구요, 그래서 제가 아기를 갖고나서 인생의 재미를 놓쳤다고 느끼고 싶지 않았어요. 남편과 함께 하는 무모하고 재밌는 일들처럼 말이죠, 밤새 샴페인을 마시고 아침 5시까지 섹스를 하고 오후2시 까지 늦잠을 자거나 하는 그런 일들이요."
이제 그녀는 자신이 어머니가 된 것을 사랑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삶이 그 어느때 보다 행복하다고 했다.
"황홀한 기분이예요.행복은 쉽게 얻는게 아니죠. 하지만 훌륭한 남편과 예쁜 아기 그리고 멋진 직업이 있다면 훨씬 쉬워지죠."

그녀는 최근 그녀가 메리디스 역할을 맡고 있는 드라마 그레이 아니토미 에서 하차 할 수 있다고 밝혔다.
" 세상엔 수많은 메레디스 그레이가 있다고 생각해요. 다른데 출연하려는건 아닙니다. 그냥 시즌 8의 계약이 끝나면 재계약을 하지 않을 생각이예요."

그녀는 이른 은퇴 후의 계획도 확실히 세워 놓았다.
"아이를 키우고 이탈리아에 집도 살 겁니다. 이탈리아어 공부를 해서 제 딸에게도 가르쳐줄거예요. 전 집을 사서 고치는걸 좋아해요. 제 멋진 남편과 아이와 함께요."



Source: Dailymail

 


(사실인지 아닌지 모르지만)할리 베리나 케이트 허드슨등 6개의 발가락을 가졌다는 스타들 기사가 심심치 않게 올라 오던데
사실이라면 그렇게 특이한 현상은 아닌가 봅니다.^^
그나저나 인터뷰 내용 대로라면 그레이 아나토미에서 하차하는것 뿐 아니라 배우 생활에서도 은퇴를 한다는 말 같은데.


그렇다면 그레이 아나토미도 8시즌이 마지막인가요 아니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