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ctor Who

닥터의 마지막 배웅에 합류한 로즈 타일러

 

빌리 파이퍼, 닥터의 마지막을 배웅하기 위해 돌아오다

Source: dailymail.co.uk
Last updated at 10:40 AM on 16th May 2009




그들이 스크린에서 연기한 로즈와 닥터는 빌리 파이퍼와 데이비드 테너트를
대중들에게 가족 만큼이나 친숙한 이름으로 만들었고
테넌트가 타임로드로 출연하는 닥터후의 마지막 두 에피소드에 새롭게 엄마가 된 빌리가 돌아오게 되는 합당한 이유이다.
이 26살의 여배우는 이 인기 스타를 감동적으로 보내기해 모인 인기 스타들의 대열에 합류했다.


Billie's back: 빌리 파이퍼가 다시한번 닥터의 컴페니언 로즈로 데이비드 테넌트가 타임로드로 출연하는 마지막 에피소드에 출연한다.


어제 테넌트는 그만의 고유한 닥터 의상을 입고 마지막 장면을 찍었는데
소용돌이 치는 바람과 눈이 내리는 카디프를 걸어가다 비탄에 잠겨 벽을 짚는 장면을 보였다.
빌리 파이퍼는 촬영 시작부터  근처에 있었는데 목도리를 하고 장갑을 낀 모습이었다.
두사람은 촬영 중간중간 잡답을 나누기도했다.


Tense scenes: 닥터후의 마지막 두 에피소드의 한장면, 눈보라 치는 거리를 걷는 데이비드 테너트




2010년 새 시리즈 부터는 스코틀랜드 출신 작가인 스티븐 모펫이 수석 작가를 맡기로 되어 있다.
이번주에는 베테랑 배우인 클레어 블룸(Claire Bloom) 이 닥터의 엄마로 카메오 출연을 할 예정이며
닥터후의 컴페니언이었던 코메디언 캐서린 테이트와 그녀의 할아버지 윌프레드역의 배우 버나드 크레빈스 함께 할 것이다.


그들은 재결합을 할까? 로즈와 닥터가 눈속에서 사랑의 이야기가 담긴 듯한 장면을 연출하고 있다.



최근 Absolutely Fabulous 에서 에디나의 어머니 역으로 잘 알려진 경험이 많은 노련한 배우인 준 휘트필드도 모습을 보였다.
그녀와 크레빈스는 오랜 친구이며  영화 "Carry On Columbus in 1992"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다.
이 외에도 "Hi-de-Hi!"의 배우 베리 호워드(Barry Howard) 와 "The Bill"에서 데니 글레이즈역을 맡은 배우 칼 콜린스(Karl Collins)도 출연한다.


5월15일 카디프에서 촬영 중인 빌리와 그녀의 어머니 재키역의 배우 카밀 코듀리

 





그동안 닥터 데이비드와 함께 한 모든 인물들이 총출동하는 와중에
로즈의 귀환까지 확실해졌군요.
평행세계의 로즈타일러 (혹은 로즈 스미스)는 이미 2006년과 2008년 울프 베이에서 닥터와 작별을 한 바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 기사의 사진을 보면 인간 닥터의 모습은 보이지 않네요.
그녀의 어머니 재키 또한 평행 세계의 피트와 함께 있지 않구요.
왜?인지가 궁금해지는 순간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맛난 음식이라도 재탕 삼탕은 물린다구요.- -;;
제발 이걸로 완벽한 끝을 내주시길 바래요 러셀씨
새 술은 새 부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