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영드 소개

Ben Daniels(벤 다니엘스) The State Within



Created by Lizzie Mickery
Daniel Percival
Directed by Michael Offer, Daniel Percival
Starring Jason Isaacs
Sharon Gless
Nigel Bennett
Eva Birthistle
Country of origin United Kingdom
No. of episodes 6



The State Within
조국의 이익과 진실 어느것이 더 중요한 것일까!

2006작 "The State Within "은 BBC와 BBC아메리카가 공동 제작한 총 6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미니시리즈로 미국 워싱턴 D.C.에 파견된 영국 대사 마크 브라이든이 정치적 음모의 한가운데에서 양심과 정의를 지키기 위해 고분 분투하는 정치 스릴러 드라마이다. 


사실 주인공 마크가 아닌 벤 다니엘스의 이름을 앞세운 편파적인(?) 포스팅을 한 것은 그가 온리~ 이 드라마를 보게된 이유였기 때문
동영상 역시 벤 다니엘스가 나온 부분으로 올렸어요.-_-;;





참으로 쏘~~ 섹시 알흠다운 비쥬얼 비련의 커플 니콜라스와 크리스토퍼!!
외무부 참사관이라는 역할 때문에 늘 깔끔한 수트 차림으로 나오는 벤 다니엘즈때문에 Law and Order UK의 제임스 스틸검사의 이미지와 비슷하지만 한가지 다른 점은 게이로 나온다는 것. 
(실제로도 그는 게이이며  일찍 커밍아웃을 했다. 하지만 그는 이 사실 때문에 실제로 배역을 맡는데 많은 불이익을 받아왔다고 생각한다고 말하기도 했슴. )


자국의 이익을 위해 국가간에 얽히는 복잡한 파워게임 그리고 그 안에서 벌어지는 각종 정치적인 음모와 그 게임에 희생되는 개인과 진실에 대한 이야기등을 탄탄한 구성으로 긴장감 넘치게 그린 스릴러입니다.
정치 스릴러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ps : 벤 다니엘즈의 오디오북 구합니다~~~~굽신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