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ctor Who

David Tennant(데이비드 테넌트)'Rex Is Not Your Lawyer"의 실패에 대해 이야기 하다






“damned with faint praise” 겉으로 나타내지 않지만 내심 비판한다는 표현은 아마도 올 초에 미국 NBC에서 찍은 쇼“Rex Is Not My Lawyer” 에 대한.데이비드 테넌트의 공식적인 코멘트일 것이다. 
그는 이 경험을 재미있는 공부였다고 말했다.
전 타임로드인 그는 이번 주 라디오 타임즈와의 커버스토리에서 왜 그의 드라마 파일럿이 가을 스케쥴에 포함되지 않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지만 정치적인 지뢰밭을 경험한 것에 대해 묘사했다.
"그곳은 당신이 전혀 모르는 거대한 하나의 제국입니다. 전 그저 시키는 일만 할 뿐이죠".
어쨌거나 그에게는 조금의 후회도 없어 보인다.
"멋진 경험이었어요. 텔레비젼 네트워크가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해 많이 배웠죠. 그것을 어떻게 느껴야 할지도요. 정말 흥미로운 공부였어요."
최근 많은 영국배우들과 제작자들이 NBC 프로그래머와 일을 했다.
아마도 테넌트는 이 모든 경험에 대해 좋은면을 보려고 하고있고 일요일 방송될 BBC의 4부작 Single Father 같은 작품을 하게 된 것에 축복으로 생각할 것이다 . 이 드라마에서 그는 아내를 잃은 홀아비역으로 시청자들에게 한주에 최소한 두번은 눈물샘을 자극할 것이다.
그가 시청자들이 닥터후를 떠난 결정을 추측하는 것에 대한 대답은 "NO"인것으로 보인다
"완전히 떠난 것이라기 보다는 많은 기회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제 인생과 배우 경력은 닥터후 이후로 젼혀 달라졌죠. 따라서 90% 긍정적입니다"
그는 어린시절부터 닥터후의 팬이었으며 그의 후계자인 매트 스미스의 열렬한 팬이다.
"다시 시청자가 되서 닥터후를 보는건 정말 재밌어요. 매트가 점점 멋진 닥터가 되간다는걸 알수있어요.
그가 닥터를 맡은건 정말 탁월한 선택입니다. 모두를 날려버렸어요.

Source





포스팅을 다 올려놓고 나서 뭔가 이상하다 싶었는데 웡미!!
"Rex Is Not Your Lawyer"이란 드라마 제목이 원문 기사에 "Rex Is Not My Lawyer"이라고 되있네요.
아마도 기사가 잘못된거겠죠?  -_-;;

데이비드의 미국 진출작인 "Rex Is Not Your Lawyer" 파일럿 부터 방영이 된다 안된다 말이 많더니
결국 데이비드의 입을 통해 확인사살이 된것인가요... ㅠㅠㅠ
뭐, 그래도 본인의 말처럼 좋은 경험이 됐으리라 믿고 또 다른 좋은 기회도 얼마든지 있을 것이라 생각해요.
그리고 영국에서도 얼마든지 좋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할 수 있잖아요!
닥터후 출연 가능성도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니 다시  데이비드 닥터를 볼 수있는 기회가 있을지 모른다는 생각에
급 흥분!!!!!
만약 돌아온다면 어떤식으로 출연을 할까요? 칠드런인니드? 닥터후 스페셜? 아니면 꾸준히 이야기가 나오는 닥터후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