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ctor Who

David Tennant(데이비드 테넌트)의 "Single Father" Promo Pictures




오랜만에 올리는 데이비드 테넌트 소식!!
BBC1에서 곧 방영할 데이비드 테넌트의 드라마 Single Father 의 프로모셔널 사진들이 공개됐습니다.
4부작으로 방영될 이 드라마는 10월 중에 방영할 예정이지만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출연진: David Tennant , Laura Fraser, Rupert Graves, Warren Brown, Neve McIntosh, Mark Heap, Jenni Keenan Green, Sophie Kennedy Clark ,Natasha Watson,









그리고 살짝 뒷북

L.A Nokia Theatre 에서 얼마전 열렸던 62회 Emmy Awards에 모습을 보인 데이비드의 모습입니다.
아직은 미국에선 인지도가 많이 떨어지는 탓인지 레드카펫에서의 모습도 어정쩡하고 어색해 보이네요.
NBC에서 찍은Rex Is Not Your Lawyer 방송은 언제나 될런지..ㅠㅠㅠ



Photo Source: david-tennant.com





햇볕을 보길 기다리는 데이비드의 작품 "Rex is not your Lawyer"  파일럿입니다.
과연 비운의 작품으로 사장되지 않기를..

Rex Is Not Your Lawyer Pilot



잠깐 덧글들을 보니 미국에선 데이비드의 어정쩡한(?)미국식 발음에 대해 지적하는 글이 많네요. 그의 스코티쉬 발음을 그리워하는 팬들의 글도 보이구요. (아마도 영국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