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Wire(HBO)

"The Wire"의 스타 Dominic west(도미닉 웨스트)결혼식





지난 6월 27일미국 HBO의 히트 드라마 THe Wire에서 지미 맥널티역으로 유명한 배우 도미닉 웨스트가 대학 시절 부터 만난 여자친구 캐서린 피츠제랄드와 아일랜드에 있는 그녀 가족의 Glin Castle에서(우왓 무려 성이라니!!)결혼식을 올렸다는 뒷북 둥둥 포스팅입니다.
예전 인터뷰에서 오랫동안 사귄 여친과 딸이 있고 정식 결혼을 곧 한다는 소식은 들었는데 늦기는 했지만 이 기사를 보고 "The Wire" 팬이란 의무감으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도미닉과 캐서린은 90년대 더블린에 있는 트리니티 대학 시절 만나서 사랑을 키워왔다고 합니다.
이날 결혼식에는 The Wire에서 함께 연기 했던 윌리엄 벙크 형사역의 Wendell Pierce, 버블스역의 Andre Royo, 키마 그렉스 형사역의 Sonja Sohn ,FBI 요원 테렌스역의 Doug Olear등이 참석했습니다.
이제 정식으로 도미닉의 아내가 된 캐서린은 Glin의 29대 기사 작위를 가진 아일랜드의 핏제랄드 가문인 데스몬드 핏제랄드의 딸이며 두사람 사이에는 이미 세살된 딸 도라와 두살 쉐넌, 한살 된 프랜시스가 있습니다.
캐서린은 트리니티 대학에서 영문학과 역사를 공부했으며 도미닉은 영문학을 공부했다고 합니다.
"1991년에서 1994년 사이었죠. 제가 배우가 되기 전이었어요. 저와 캐서린은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일들을 함께 공유했습니다. 아이들을 포함해서 말이죠."
하지만 두사람 사이가 늘 순탄했던 것은 아니었다고 도미닉은 고백했다.
"그녀가 절 차버렸죠. 저 역시 두사람 관계를 유지하는데 아주 미숙했고 어리석었구요."
"그녀는 우린 서로 맞지 않는다고 말했어요. 전 정말 상처를 받았지만 안그런척 했어요. 그녀가 다른 사람과 결혼했을 때 전 그 사실을 받아들이기가 정말 어려웠습니다."
캐서린은 그후 첫번째 남편 네드 램톤과 2002년 이혼했고 2007년 다시 도미닉과 재결합했다.






결혼식이 거행된 Glin Castle 영지의 Immaculate Conception Church





너무너무 반가운 얼굴들!! 안드레 로요와 손자언니 그리고 윈델 프라이스!!!




아들 프랜시스를 안은 도미닉과  안드레 로요, 더그 올레어

Source: Dailymail





오오~~~ 도미닉이 오랫동안 오랫동안 사귄 여친이 있다는 것만 알고 있었는데 이런 영화 같은 로맨스가 있었군요!!
대학시절 부터 사랑했던 여성과 결국은 결혼에 골인하기까지 우여곡절이 참 많았네요.
어려운 사랑을 지켜온 만큼 행복하게 잘사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