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ctor Who

미셀 라이언(Michelle Ryan) 닥터후 스페셜에 합류

 

 

기사 출처: http://www.bbc.co.uk/doctorwho/s4/news/090123_news_01

 

미셀 라이언과 리 에반스가 곧 촬영이 시작될 부활절 닥터후 스페셜에 게스트로 출연할 것이 확정 됐다고 한다.

미쉘은 "Planet of the Dead."란 타이틀의 스페셜 에피소드에서 미스테리한 Christina de Souza란 여성으로 닥터와 함께  버스 여행을 하며 예기치 않은 위험에 당면한다.

미셀은 "전 닥터후의 빅팬이랍니다. 때문에 닥터후 팀의 일원으로 데이비드 테넌트와 연기를 한다는건 정말 대단히 흥분되는 일이예요. 닥터후는 엄청나게 환타스틱한 쇼예요. 얼른 쵤영이 시작됐으면 좋겠어요. 기다리기가 힘들 지경이예요 ." 라고 말했다.

영국에서 가정 사랑받는 코미디 스타인 리 에반스(Lee Evans)도 말콤이라 불리는 캐릭터로 함께 할것이다
그는 2009년 방송될 4개의 닥터 후 스페셜 중 첫 에피소드인 "Planet of the Dead"에서 미쉘과 함께 연기한다.

테넌트는 이 4개의 스페셜에서 닥터역을 할 것이다.

또한 캡틴 에리사 모감보역의 Noma Dumezweni 도 다시 합류한다,(지난 에피소드"Turn Left" 에서 로즈와 도나가 세상을 되돌릴 수 있도록 도왔던)

 "미쉘은 이 나라의 젊은 배우들 중에서 찾아낸 최고의 배우입니다 .우리는 그녀가 우리와 함께 할거란 발표를 하게 된 걸 매우 기쁘게 생각해요. 전 항상 각본에 대해서 엄격하게 비밀을 유지하지만 - Lady Christina가 닥터에게 커다란 영향을 미칠만한 신비로운 과거를 가진 여성인 것이란건 밝힐 수 있습니다."   러셀 T 데이비스의 말이다.

러셀 T 데이비스와 가레스 로버츠가 각본을 쓴 Planet of the Dead, 는 2009년 봄 BBC One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오오~~ 지난번 기사가 설레발이 아니었군요

그녀가 닥터의 컴페니언이라는 말은 없지만 이 스페셜에 출연하면서 컴페니언이 될 가능성을 열어두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나저나 예쁜 미쉘과 함께 연기하는 테넌트씨 좋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