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and..

David Tennant (데이비드 테넌트)의 호러코미디 'Fright Night'




오랜만에 올리는 데이비드 테넌트의 새로운 영화 소식입니다.
(생각해보니 그동안 데이비드에게 너무 무심했네요  ... ㅠㅠㅠㅠㅠ)
데이비드님하께서 1985년 톰 홀랜드의 호러 코미디를 크레이그 길레스피가 리메이크한  Fright Night 에서 마술사로 평소 주술에 관심이 많은 피터 빈센트역을 맡아 주인공 찰리가 뱀파이어와 싸우는데 도움을 주는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줄거리: 고등학교 상급생으로 학교에서 최고의 인기남이며 늘 멋진 여자들과 데이트를 하는 찰리 브루스터(Anton Yelchin) 그는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인 에드(Christopher Mintz -Plasse)까지도 우습게 보일 정도로 멋진 남자이다. 어느날 옆집에 낯선 남자 제리(Colin Farrell)이 이사오면서 문제가 시작된다.매력적으로만 보이는 그에게서 뭔가 이상한 점이 있다는 것을 찰리의 어머니(Toni Collette)를 포함한 누구도 눈치채지 못하지만 그가 어떤 이상 행동을 하는 것을 목격한 찰리는 그가 뱀파이어라고 확신한다.
하지만 누구도 그의 말을 믿지 않고 찰리는 스스로 괴물을 제거할 방법을 찾는다.
8월19일 3D로 미국 개봉예정

 

Official Fright Night Trailer






오오!!!! 터프가이 분위기가 물씬!!!!!!!

너무 멋지심 
꼭 흥행 대박나셔서 'Rex Is Not Your Lawyer' 의 아픈기억 깨끗이 잊으시고 보란듯이 NBC에 복수하시길 바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