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and..

드롭 데드 디바(Drop Dead Diva) 시즌2 마지막 회에 대한 스포일러







드롭 데드 디바 출연자들과 제작자가 TV가이드와의 인터뷰에서 밝힌 시즌2 마지막에 대한 대박 스포일러 입니다.
원치 않으시면 패쓰!!!






"Drop Dead Diva"에서 또 다른 죽음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 마지막에 뭔가 충격적인 일이 생길겁니다. 누군가(죽음에 가까운 경험)을 할 거예요". 드롭 데드 디바에서 수호 천사 프레드역을 맡은 벤 펠드맨의 말이다.
여기에 책임 프로듀서인 조쉬 버맨은 "아마도 그 이상일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마지막 5분 갑자기 심장이 두근대게 만들 일이 생길 거라고 말했다
"마지막 5분은 당신이 이 쇼에 대한 모든 생각을 바꾸어 놓을 겁니다"
그레이슨과 제인은 시즌 마지막에 함께 사건을 맡게 되며 제인 역을 맡은 브룩 엘리엇의 말에 의하면 두사람을 아주 가깝게 만드는 어떤 일이 생길거라고 한다.
"그의 삶이 얼마 남지 않았을까?"
그가 뎁처럼 죽는다는게 의미가 있을 수도 있지만. 팬들은 그렇게 되지 않기를 희망하며 아직도 그레이슨이 제인이 자동차 사고로 죽은 여자친구 뎁임을 알아채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그러나 이에 대해 Berman은 입을 굳게 다물고 있다 "이 쇼는 두번째 사랑에 빠지는 두사람을 지켜보는 로맨스물입니다. 사랑은 갑자기 오지 않아요. 그레이슨은 제인과 사랑에 빠지게 될 겁니다. 그가 제인을 사랑할 수 없는건 그녀가 자신이 뎁이라고 말했기 때문이죠.
또한 처음으로 제인은 그레이슨의 새로운 애인인 바네사와 협상을 하게된다.
제인은 제대로된 길을 가고 있어요. 제인역을 맡은 브룩 엘리엇이 싱글거리며 말했다. 제인은 그녀가 갖고 있던 많은 잘못된 생각과 천박함들을 바꿨습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는 그레이슨이 더 잘해나가고 있다고 생각해요. 앞으로 이 두 영혼이 함께 할지 아닐지는 두고 봐야겠죠.
숨어 있는 저승사자와 함께, 우리는 프레드가  하늘 위에 있는 하얗고 커다란 사무실로 다시 돌아가는걸 볼 수 있을까? 이번 시즌에서는 그 어떤 구름 위쪽 세상을 볼 것 같지는 않다.
그곳은 확실히 있어요, 제 생각에 이건 아주 널리 알려진 개념이죠. 그게 시청자들을 마지막 광고 시간까지 붙잡아 둘 겁니다.

Source: tvguide










last five minutes?
마지막 5분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정말 궁금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