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or,Actress

Mickey Rourke(미키 루크) 세번째 결혼






images by WENN.com



미키루크가 세번째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상대는 24살의(두사람의 나이 차는 무려...33세!!@.@;;;) Elena Kuletskaya란 러시아 모델로 그가  러시아 스파이 역을 맡은 영화 Iron Man2 에서 소련어 코치를 했던 여성이라고 하네요. 두사람은 몇달 동안 교제를 해왔다고 합니다.

측근에 말을 빌면
"두사람은 아직 결혼식에 대해 구체적인 계획은 없지만 그는 4월쯤 결혼식을 올리고 싶어합니다.
미키는 러시아 전통 결혼식에 대해서 관심을 갖고 있어요"

미키루크는 Debra Feuer와 1989년 이혼한 경험이 있으며 1992년 배우인Carre Otis와 결혼 1998년 이혼한 경험이 있습니다




망가진 모습으로 간간이 연예 가쉽란에나 오르내리며 한물 간 배우로 사라질 뻔 했던 미키루크
다시 한번 영화"The Wrestler"로 잭팟을 터트리면서 재기에 성공하시더니 미모의 젊은 부인까지 얻으시는군요.
미키루크의 망가진 모습만을 아시는 분들을 위해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던 젊은 미키 루크의 사진을 올려볼까요?




나인하프위크나 엔젤하트등에서 뭇 여성들을 설레게하는 꽃미모와 연기력으로 촉망받는 스타였던 미키루크
정작 본인은 배우가 아닌 권투선수가 되고 싶어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권투에 열중했고 시합에 나가면서 얼굴도 많이 망가지기 시작했죠. 수입도 시원치 않아지면서 성형수술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지금의 모습이 되버렸다고 해요.( 술이나 마약도 한 몫을 했을 듯.)
그렇게 그런저런 영화에서 간간이 조연급으로 얼굴을 비치면서 은퇴 아닌 은퇴를 하나 했는데 Sin City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시더니The Wrestler로 인생 최대의 연기를 보여주심으로 인생역전을 이루어 내셨습니다.






미키 루크님 예쁜 부인과 잘 사시길
앞으로도 좋은 연기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