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M and John Simm

John Simm에게 묻다.





Time Out's Time In section:

Time In - A big ask - John Simm

Since his breakthrough in 'The Lakes', John Simm's done sci-fi, costumers and crossover smashes, scarcely putting a foot wrong. With new drama 'Skellig' (Sun, 7pm, Sky1) looming, he talks about losing his cheekbones and embarrassing David Morrissey.




런던에서 한시간 정도 시간을 보내야 한다면 무엇을 할거죠?

국립 미술관에 갈겁니다. 입장료도 공짜이고 멋진 작품이 굉장히 많아요 전 어딘지 절박한 느낌을 주는 눈을 가린 레이디 제인 그레이의 그림을 보는걸 좋아합니다. 거의 몇시간 동안 그 그림을 바라본 적도 있어요,



레이디 제인 그레이?



아이들에게 무엇을 읽어주나요?


아들이 점점 자라면서 우리는 Charlie Higson의 어린이 문고들를 읽도록 하고 있어요.
처음 한권의 중간 정도를 읽었을때 거기에 나온 이미지 때문에 아들 아이가 악몽을 꾸었고 그래서 잠시 책 읽어주는걸 멈췄어요. 전 아들을 위해 목소리와 모든수단을 사용해서 제 최고의 연기를 하고 있답니다.


강한 인상을 받은 첫 TV작품은 무엇이죠?

데이비드 모리세이가 출연했던 작품인데 시골로 도망온 빌리와 이키라는 리버풀 시민의 이야기인 윌리 러셀의 "One Summer" 란 드라마였어요.
우리가 'State Of Play'에 출연했을때 데이비드에게 그 이야기를 한적이 있었어요.
그는 굉장히 기뻐했지만 곧 그것에 대해 잊기를 원했어요. 왜냐하면 그게 1983년 쯤 만들어진 드라마였거든요.



구글에서 당신의 이름을 찾아 본 적이 있나요?

제가 거짓말을 한다면 없다고 해야겠죠. 칭찬으로 가득차 있는 팬사이트를 찾기는 쉬워요.
하지만 어떤 나쁜 영향도 없으려면. 러셀 T 데이비스가 저에게 한 말이 있어요. 당신이 무엇을 하든지 간에 절대로 어떤 닥터후 팬사이트에도 들어가지 말라고요. 그가 절대적으로 옳아요.  엄청난 거짓말 투성이죠..



가장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작품은?

아마 당신이 생각하지 못한 작품일 겁니다.
반 고흐의 드라마'The Yellow House'처럼요. 그리고 'Crime And Punishment'. 'The Lakes' 같은 작품들은 절 정말 슬프게 만들어요. 전 더이상 그런 광대뼈가 없거든요.(아마 나이가 들어 살이 쪘다는 뜻)



별로라고 생각하는 작품은?

'Forgive And Forget'은 대단한 작품은 아니었어요(웃음) 오히려 용서하고 그것을 잊기를 바라는 쪽입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의 부탁 때문에 Tuesday란 작품을 했어요. 이제 더이상 호의를 베풀기 위해 영화를 하지는 않을겁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오디션은?


전에 몇번 언급한 적이 있어요. 어떤 오디션에 갔는데 그들이 말하길 당신의 상상력을 발휘해서 여기 있는 소포에서 커다란 괴물이 나오는 순간 그것을 보고 놀라는 연기를 해보라고  했어요. 전 생각했죠. 까짓 좋아!! 그래서 연기를 했어요. 한번 더 했죠. 그리고 밖으로 나왔어요. 그게 제가 했던 마지막이였어요.


당신의 토크쇼가 있다면 초대하고 싶은 사람은?

폴매카트니요 .제가 어디서부터 시작할지는 신만 아실거예요. 아마 길고 긴 인터뷰가 되겠죠.


취미에 대해 말해주셔요.

요즘엔 Stewart Lee에 빠져 있어요,.전 리와 해링을 좋아해요.그의 새로운 쇼는 정말 대단해요.
지난밤 그의 DVD를 봤는데 너무나 재밌었어요.그러다 그의 쇼 모두를 유튜브에서 찾을 수 있다는걸 깨달았어요.
돈을 낭비한거죠.

 


원문

 

'LOM and John Sim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존심의 연극 Speaking in Tongues’ 포스터  (0) 2009.07.29
John Simm(존심)에게 투표를!  (0) 2009.05.22
John Simm이 읽어주는 동화  (2) 2009.04.08
John Simm의 My Media  (0) 2009.04.08
미국판 Life on Mars의 결말  (16) 2009.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