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M and John Simm

John Simm의 My Media


My media

John Simm

 

 

신문

오랫동안 가디언지를을 구독해 왔습니다. 하지만 2년전 마음이 바뀌었어요. 연예계 정보가 너무 적었거든요.
아직도 금요일에 가디언을 보지만 타임즈도 읽습니다. 일요일에는 옵저버지 선데이 타임즈도 읽구요.
데일리 메일이나 썬 같은건 절대 보지 않아요.

 

잡지책

전에는 잡지책 중독자였어요, 하지만 지금은 음악잡지 The Word, Q, Uncut를 주로 봅니다. 제 아들이 보는 슈퍼히어로 만화랑 가끔은 Private Eye 나 Manchester United magazine도 보구요.

 

텔레비전

제 아이들과 어린이 프로그램 Charlie and Lola, and Ben 10 을 봐요. 그리고 뉴스와 BBC4에서 하는 다큐멘터리랑 축구를 봅니다.전 스튜어트 리의 코미디 Vehicle도 좋아하구요. 드라마는 잘안보지만 가끔 닥터후랑 DVD로 소장하고 있는 The Wire와 The Sopranos를 보기도 해요.

 

라디오

거의 매일 밤 Radio 2 Mark Radcliffe and Stuart Maconie의 프로를 듣습니다.
Adam and Joe on 6 Music과 클레식 FM도 듣지만 저녁 6시 이후에 들어요. 그 전에 하는 방송들은 너무 시끄럽거든요.

 

Robert Tressell의 작품 The Ragged Trousered Philanthropists
Philip Norman의 John Lennon biography
Sebastian Faulks의 Engleby
그리고 보통 고전 소설도 읽는 함께 읽는 편입니다.

 

영화

근래에 본 The Story of Anvil과 Watchmen 그리고 The Wrestler 모두 대단한 작품이었어요 .
가장 좋아하는 감독은 전에는 마틴 스콜세지였지만 Gangs of New York이후로는 더이상 좋아하지 않게됐어요.
지금은 마이클 윈터바텀을 좋아합니다.다른 영국 감독들 예를 들면 마이크 리나 켄로치 같은 감독도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전 한번도 그들의 영화에서 함께 일하고 싶다고 부탁한 적은 없습니다.

 

음악

비틀즈에 중독되 있어요.그들의 음악은 절대 질리지 않습니다. 롤링 스톤즈나 밥딜런도 좋아하고 Fleet Foxes와 The Leisure Society도 좋아해요. 당신이 내가 과거에 얽매이고 있다고 생각하기를 바라지 않아요..

 

광고

전 아들이 보는 카툰 네트워크에서 나오는 광고를 좋아하지 않습니다.정말 아주 사악하고 잔인한 광고가 많거든요.하지만 좋게 평가하는 광고도 있어요.

 

인터넷

아마존과 타임즈와 가디언 사이트를 자주 들어갑니다. 유튜브나 위키피디아 같은 사이트들은 리서치를 위한 아주 가치있는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iTunes도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원문

 

 

'LOM and John Simm' 카테고리의 다른 글

John Simm에게 묻다.  (2) 2009.04.11
John Simm이 읽어주는 동화  (2) 2009.04.08
미국판 Life on Mars의 결말  (16) 2009.04.03
‘Skellig’ 비디오 인터뷰  (4) 2009.04.02
'Skellig' VIP 시사회  (2) 2009.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