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ctor Who

11대 닥터 매트 스미스 인터뷰



Early fan mail for new Doctor Who

Matt Smith
Matt Smith says he is already immersed in the role

 New Doctor Who Matt Smith says he has received fan mail even before shooting any scenes for the new series.

새로운 닥터인 매트 스미스 아직 새 시리즈를 촬영하기 전임에도 팬메일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스미스는 배역을 맡고 닥터후 매거진과 처음 하는 인터뷰에서 가능한한 모든 팬메일에 답장을 하려고 노력한다고 말했다.

이어 26살의 이 배우는 현재 크게 주목받지 못하고 있다는 것에 대해 자신은 그 상황을 즐기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달 역대 최연소 닥터가 되면서 베일을 벗은 이 젊은 배우는 2010년 새로운 시리즈가 시작되면 스타가 될 것이다.

스미스는 발표가 될 당시 브라질에 있었다. 그는 자신이 연기할 닥터에 대해 명석하고 어두운 면이 있으며 예측 불가능하고 행복하면서도 슬픔을 간직한 자신만의 닥터로 변화할 것임을 말했다.

"전 앞으로 몇년간 닥터역을 할 것이고 그동안 철저하게 일에 몰입할 거예요. 제가 할 수 있는 한 그 일을 즐기도록 최선을 다할겁니다. "

11대 타임로드인 이 배우는 그가 희망하는 새로운 닥터 의상에 대해 지난 닥터인 톰 베이커의 옷차림에서 힌트를  얻었다고 밝혔다.

"전 일상 생활에서도 롱코트를 좋아해요. 화려한 스카프도  좋아하구요."

Ruby In The Smoke 와 Secret Diary of a Call Girl에 출연한 적이 있는 스미스는 이제 그의 새로운 역할에 온 힘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Tom Baker in Doctor Who
Smith alluded to Tom Baker's sartorial elegance

"전 일을 할 때는 제가 할 수 있는 한 깊이 빠지려고 합니다"

노스햄턴에서 출생한 이 배우는 이미 이 역할의 새로운 부분에 몰두해 있다고 말했다.
"거기에는 셜록 홈즈나 제임스 본드 그리고 닥터후가 있어요. 그들은 우리 문화를 구성하는 부분에 반향을 주고 있죠.

그는 또한 이미 5시즌 대본 중 스티븐 모펫이 쓴 창의적이고 재밌는 두개의 대본을 읽었으며 얼른 더 읽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고 밝혔다.

"일이 시작되면 그는 앞으로 전체 시리즈 동안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와 이야기 소재에 대해 내게 이야기 해줄겁니다 정말 흥분되는 일이죠." 스미스가 덧붙여 말했다.

스미스의 새로운 시즌은 2010년 봄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그의 전임자 데이비드 테넌트는 4개의 스페셜 에피소드로 내년 초까지 출연 예정이다.

닥터후는 1963년 시작됐으며 1989년 시청률 하락으로 잠시 중단될 때까지 7명의 배우가 닥터를 연기했다.

그 후 1996년 폴 맥고완 주연의 TV용 영화로 방영된 적이 있으며 2005년 크리스토퍼 애클리스턴이 역할을 맡아 부활했고 같은 해 테넌트가 그의 뒤를 이었다.

 

원문 출처: http://news.bbc.co.uk/1/hi/entertainment/7870692.s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