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or,Actress

나는 누구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는 누구일까요?
나는 아주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여배우와 결혼했습니다.
70년대 위스콘신에 사는 틴에이저들의 삶을 중심으로 한 TV시리즈에서 Michael Kelso역으로 큰 인기를 얻기 시작했구요.


.

.

.

.


아직도 모르시겠다구요?
Demi Moore의 남편이라면 다들 아시겠죠?

.

.

.

.

.

.

.

.

.

.

힌트가 너무 쉬웠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쉬턴 커쳐 (Ashton Kutcher)








나는 한번 뮤지션과 결혼했다 이혼한적이 있고 4살된 아들이 있습니다.
누군지 아시겠어요?

힌트를 더 드리자면
지난 8월 손목을 그어 자살을 시도했던 배우랑 데이트 한적이 있습니다.
그래도 모르시겠다구요?
전 블론드이고 현재 랜스 암스트롱과 데이트중이예요!!


.

.

.

.

.

.

.

.

.

.



케이트 허드슨(Kate Hudson)









순진해 보이는 저 사진속 모습과 지금의 내모습은 완전히 다르다고 할 수 있을겁니다.
만약 당신이 해비메탈과 하드록을 좋아한다면 나에 대해 맞추기 쉬울수도 있어요
한번 결혼한 적이 있었고 19세의 여배우와의 불륜에 대해 루머가 떠돈 적이 있습니다
Rose McGowan과 약혼 했었구요.
내 무대 이름은 배우와 범죄자의 이름을 조합한 이름입니다.

이제 누군지 아시겠죠?

.

.

.

.

.

.

.

.

.

.


이히히~~그렇습니다 바로 나라구요!!!

마릴린 맨슨(Marilyn Manson)






이 귀여운 아이가 누구인지 아시겠어요?
제가 맡은 가장 유명한 역활의 극중 이름은 Jack Dawson입니다.
제 이름은 아주 유명한 화가의 이름에서 따왔는데
절 임신중이었던 어머니가 이탈리아 박물관 관람중 그 화가의 그림앞에서 처음으로 발차기를 했기 때문이랍니다.

.

.

.

.

.

.

.

.

.

.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Leonardo DiCaprio)








남들이 그러는데 저 사진과 현재 제 모습이 크게 다르지 않다고들 하네요.^^;;
전 3살때부터 배우생활을 시작했어요.
1991년 안소니 홉킨스의 상대역으로 아주 유명한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에 출연한 적이 있구요.

슬슬 감이 오시나요?

힌트를 더드리자면
1976년 Taxi Driver에서 미성년자 창녀역으로 오스카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전 레즈비언이지만 아버지가 누구인지 밝히지 않은 두아들을 키웁니다.

.

.

.

.

.

.

.

.

.

.

.

.



조디 포스터(Jodie Fo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