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테넌트의 새로운 애인은 닥터의 딸!!
여러부운~~~~~ 한동안 잠잠하던 데이비드가 또 한껀 하셨습니다!!!
하지만 반가운 소식인지는 잘모르겠군요. - -;;
토요일 아침 데이비드 테넌트과 그의 새 여자친구 조지아 모펫이 노스 런던에 있는 그의 집에서 나오고 있다.
모펫이 데이비드의 집에서 금요일 밤을 함께 보내고 토요 아침 함께 집을 나서는 장면이 사진기자에게 포착됐다.
앞선 토요일 밤 데비비드는 웨스트 런던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토요일 아침까지 떠나지 않았다고 한다
그는 그동안 주로 스텝들과 사귀어 왔는데 모펫 역시 스텝은 아니지만 닥터후에 닥터의 딸인 제니로 출연하면서 그와 사귀게된 여자 리스트에 적히게 됐다.
4월 닥터후를 찍기위해 카디프로 옮겨온 세컨드 어시스턴트인 Jennie Fava와 데이트를 했었고.그녀를 만나기 일주일 전엔 BBC Wales의 스텝인 Bethan Britton와 4달 동안 데이트를 했었다.
그는 또한 크리스마스 스페셜에 함께 출연한 팝스타 카일리 미노그와 열렬한 키스를 보여준 적이 있다
Children in Need에 함께 출연한 데이비드 테넌트와 모펫의 아버지인 피터 데이비슨
(잘하면 장인 어른이 되는건가...^^;;)
23세의 조지아 모펫(Georgie Moffett)은 "Where The Heart Is and The Bill"출연한 여배우로 1982년에서 1984년까지 닥터역을 맡았던 배우 피터 데이비슨과(Peter Davison )미국 여배우 산드라 딕슨(Sandra Dickson)의 딸이다. 하지만 그녀는 스크린에서는 모펫이란 이름을 따로 쓰고 있다.
모펫은 테넌트 보다 거의 15세 연하이지만 그녀 친구에 따르면 그녀는 또래보다 훨씬 성숙하다고 한다. 그녀는 6살짜리 아들Tyler를 키우는 싱글맘이기도 하다.
어쩐지 닥터후에 나오는 그녀를 보면서 딱 데이비드가 좋아할 스타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기회를 놓치지 않았구나.
데이비드씨!! 요즘들어 명단에 추가되는 여자들 리스트가 엄청나게 길어지는구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