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or,Actress

Benedict Cumberbatch (베네딕트 컴버배치) 모델 데뷔!!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런던 컬렉션에서 모델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올~




"제가 편안해 보였다구요? 그랬다면 그건 아마도 미리 소품을 준비해서였을 거예요.'

그는 미소를 지으며 대답했다

그리고 이 무대의 영감을 어디서 얻었느냐는 질문에 그의 대답은 아주 단순했다 

"휴 헤프너처럼  보이려 했어요. 스펜서 하트는 나의 갑옷을 만들어 준 사람이죠."









디자이너 Spencer Hart의 무대에서 선 베네딕트의 모습을 보시죠!! ^^





멋져요!!!


(비 ..비율 따윈 중요치 않아 ;;;;)




베네딕트는 디자이너 하트의 오랜 팬으로 지난 TV BAFTA와 Golden Globe에서도 그의 옷을 입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