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ctor Who

Benedict Cumberbatch(베네딕트 컴버배치) 닥터후의 마스터로 출연할까???






 
 Source


BBC 셜록의 스타인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제작자 스티븐 모펫의 또다른 히트쇼인 닥터후에서 닥터의 숙적이며 타임로드종족 마스터역을 맡을 가능성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만일 베네딕트의 스케쥴이 가능해서 닥터와 대적하는 마스터로 출연한다면  닥터후 50주년에 대한 가장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고 아마 팬들도 닥터후에 출연하는 셜록을 대환영 할 것이라고 했답니다.
1971년 부터 닥터후에 등장하기 시작한 캐릭터인 악역 마스터는 가장 최근으로는 지난 2009년 라이프온마스의 스타 존심이 마스터로 출연해 대단한 환영을 받은 바 있고 그 이전 마스터 역을 맡은 배우들로는 Derek Jacobi, Eric Roberts, Gordon Tipple 등이 있습니다 .
닥터후 매거진은 이에 대해 만일 베네딕트가 정말 마스터 역을 맡는다면 The Master a "Moriarty to the Doctor's Holmes" 라며 이 아이러닉한 상황을 언급했습니다
지난주 BBC는 올 가을 방영될 닥터후 7번째 시즌 에피소드 촬영을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캬악!!
베네딕트의 마스터라니
이건 존심의 마스터에 이은 최고의 섹시 악당이 될 것임이 틀림없을 것이다!!!! 
마스터 베네딕트 
부왁 사랑해요. 마.마스터 !!!!!!!!!!!!!!!!!!!!!!!!!!!!!!!!!!!!!!!!!!!!!!!!!

부디 성사되기를 비나이다비나이다 구브신구브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