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ctor,Actress

Benedict Cumberbatch(베네딕트 컴버배치) 여자친구와 결별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안나 존스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10년 동안 사귄 올리비아 포렛과 헤어지고 만나던 패션 디자이너 안나 존스와 결별했다는 소식이 들리네요.( 15일자 기사를 지금에야...-_-;;) 
올리비아와는 함께 맨체스터의 대학에서 만나 연인의 관계를 유지하다 지난 해 헤어졌고 곧 새로운 여자친구인 안나를 만나 교제해 왔었습니다.
베네딕트의 이복 누나인 53세의 트레이시 피콕의 말에 따르면 베네딕트는 그가 연기하는 캐릭터인 셜록처럼 너무나 지적이기 때문에 여자 친구를 찾는게 어렵다는 의견을 밝혔다네요. 
 
트레이시의 말
"베네딕트와의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여자친구가 아주 똑똑해야 할 거예요. 아마도 그 점이 그동안 그애가 여자친구를 만나는데 생겼던 문제였을거라 생각합니다."
"베네딕트는 셜록과 아주 많이 닮았어요. 두뇌회전이 아주 빠르죠. 그렇다고 셜록처럼 성격이 괴팍한건 아니구요. 엄청난 독서광에 굉장히 지적인 사람이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네딕트는 이제 다시 혼자가 되서 새로운 반쪽을 찾아야 하는 처지가 됐다.

"그애가 후회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자신과 인생을 함께 할 반쪽을 찾지못했다는 거예요."
그녀는 남동생의 여자친구로는 같은 직업 종사자 보다는 그의 뒷바라지를 잘해 줄 여자가 적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베네딕트는 그의 오랜연인인 올리비아와와도 5년 동안 아이를 갖는 것에 대해 논의를 해 왔었지만 셜록이 커다란 성공을 거두면서 미루어졌다고 합니다.

 출처 dailymail 





대충 이런 내용인 듯 
동생을 생각하는 누나 마음인건가요. 너무 지적이고 똑똑해서 여자를 사귀기 어렵다는 건 비록 제가 베네딕트의 팬이지만 뭔가 ... 음..............................응????
부디 똑똑하며 지적이고 내조 잘하는 여자를 찾기를 바랄께요. 레알!! 진심!!!


그나저나 졸지에 머리 나쁜 여자가 된 안나 지못미...-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