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and..

"뿌리깊은 나무" 이도&무휼 베스트 커플상 기원 동영상



뿌리깊은 나무 갤러리에서 보고 빵 터져서 가지고 온 동영상입니다.
이도 무휼 베스트 커플상을 기원하며 아이패드 CF를 본따 만들었다고 하네요.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재치있는 유머에 진심 감탄감탄
마지막 도휼 동영상의 문구들은(서울 부인 경상도 남편. 그건 사랑이었다) 텐아시아의 뿌나 기사에서 나온 문장이라고..(기자에게서도 인정 받은 베커ㅋㅋㅋ)
여성들 뿐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큰 지지를 받고있는 도휼 할배커플이 상을 받는다면 아마도 방송 역사에 길이~~ 남을 유쾌하고  즐거운 이벤트가 되지 않을까요!! ^^



출처:뿌리깊은나무 갤러리


이도pad



무휼pad



도휼pad




어엉헣ㅎㅎ어엉ㅇ헣ㅎ허엉  마지막회는 기억속에서 지워버릴테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