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영드 소개

BBC에서 방영하는 Mark Gatiss (마크 가티스)의 "The First Men In The Moon"



MARK GATISS in "The First Men In The Moon"




 Herbert George Wells의 SF 고전 소설 "The First Men In The Moon"을  TV영화로 만든 작품이 10월 19일 화요일 BBC Four, BBC HD로 방송된다고 합니다.
줄리우스 베드포드 역은 로리 키너가 맡았으며 셜록과 닥터후의 작가이며 배우인 마크 가티스가 에드워드 왕 시대의 과학자 카보교수를 연기하며 직접 각색도 했다고 합니다.

1969년 7월 전세계가 숨죽여 아폴로 11호 우주인들의 소식을 기다리던 당시 한 어린 소년이 90세의 줄리우스 배드포드를 만나 1909년 달로 여행을 떠났던 두사람의 모험에 대한 놀라운 이야기를 듣습니다.
젊은 청년이었던 배드포드는 속세에 초연한 과학자이며 중력의 힘을 없애주는 카보리트라는 놀라운 발명품을 개발한 카보 교수를 만나게 됩니다. 베드포드는 이 놀라운 발명품의 가치를 알아채고 카보교수가 가진 원대한 꿈을 격려합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달로 여행을 하기 위해 구리와 주철로 구체모양의 우주선을 만듭니다.
하지만 달의 안쪽에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공포의 대상이 있었으니 그것은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그리고 그들은 무사히 지구로 귀환할 수 있었을까요?

"The First Men In The Moon'의 출연 배우들로는 카보교수를 맡은 마크 가티스(Mark Gatiss)와 줄리우스 역의 로리 키너(Rory Kinnear)  외에도 배드포드의 이야기를 듣는 호기심 많은 소년 짐역에 알렉스 리델(Alex Riddel)l , 짐의 아버지 역으로는 피터 포브스(Peter Forbes) 어머니 역은 캐서린 재키웨이스(Katherine Jakeways )핏 부인 역에 줄리아 디킨(Julia Deakin )등이 출연합니다.

The First Men In The Moon
 Tuesday 19 October
9.00-10.30pm BBC FOUR and BBC HD

Source


 

"The First Men In The Moon" Trai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