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M and John Simm

John Simm(존심)이 출연한 단편영화 ‘Ten Minute Movie’

 

 

 

2004년 John Simm(존심)이 출연한 코미디 ‘Ten Minute Movie’
제목 그대로 10분짜리 단편 영화입니다.
2005년 Special Jury Award  단편 독립영화 코미디 로맨틱 부분에서 수상을 하기도 했다네요.

Ten Minute Movie from Imogen Murphy on Vimeo.




Starring Jimi Mistry, John Simm and Alexandra Staden
Director Imogen Murphy
Producers Kit Hawkins Meg Mistry
DoP Shane Daly
Editor Stephen O'Connell





내용:
한 배우가 카메라 앞에서10분만 주면 어떤 영화나 만들 수 있다고 떠든다.
그리고 여러 영화에서 차용한 내용들로 자신이 주인공인 로맨틱 코미디를 만들기 시작한다.
그는 마음에 드는 샐리란 여성을 발견하고 그녀와 잠자리를 하려고 한다. 그는 영화 감독으로서 여자가 처녀라고 시인하도록 강요하고 존심의 출연으로 영화는 갑자기 반전된다.

존심은 두 장면에 출연하는데 마치 험브리 보가트를 연상 시키는 연기를 하는데 그가  출연하는 장면에서 영화는 1940년대 느와르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흑백으로 전환됩니다.
재밌는 사실은 존심과 함께 Life on Mars에 새미의 연인 애니로 나왔던 리즈 화이트도 몇초 동안 출연한다는 것. (하지만 그나마도  잘 보지 않으면 모를 정도로 짧은 순간, 잘 찾아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