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M and John Simm

Ashes to Ashes(애쉬스 투 애쉬스) 파이널, 샘 타일러의 비밀이 밝혀질까!!






스포일러 주의!!!!











이..... 이 실루엣은!!!!!!!!






기사를 읽고 대충 요약 정리한 글입니다.
확실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된 원문을 확인하시길






지난 3년 간 Ashes to Ashes 에서 미운정 고운정으로 투닥거리면서도 성적 긴장감을 보여주던 두사람이 드! 디! 어!!!  마지막 에피소드의 클라이 막스에서 키스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Ashes to Ashes시리즈는 라이프온마스의 후속편으로 2008년 제작 방송되기 시작했습니다. 이야기는 메트로 폴리탄 경찰이었던 DI 알렉스(켈리 휴이즈)가  총에 맞고 깨어나보니 1981년으로 돌아간 자신을 발견하는데 부터 시작됩니다.두번째 시즌은 1982년을 배경으로 3번째 시즌은 1983년을 배경으로 하며 과거로 돌아간 그녀는 어린시절의 기억을 상기해 내면서 어린딸 몰리가 있는 현재로(2008년)돌아갈 방법을 찾기위해 애쓴다는 줄거리입니다.
이 시리즈의 팬들 마침내 이 두 쇼의 미스터리에 대한 해답을 알게되기를 희망합니다.
금요일 밤 방송 될 이 쇼의 마지막회는 600만 시청자가 볼 것으로 예상되며
거기엔 진헌트가 처음으로 등장했던 라이프온 마스의 오리지널 팬들도 포함되어 있을 것 입니다.
이 쇼의 팬들은 진 헌트의 파트너였던 샘 테일러(존 심)의 죽음에 대한 미스테리가 풀리길 기대하며 왜 알렉스가 늘 빨간 구두를 신는지 이유를 알고 싶어 합니다.
이 쇼의 프로듀서인  매튜고헴은 아마도 마지막 에피소드는 부패와 비윤리적인 정치세계와 열혈 형사 진 헌트에 포커스를 줄 것이라고 합니다 
" 이 쇼의 마지막 회에서는 그저 강도나 악당만을 다루지 않을 겁니다.이 쇼는 언제나 진 헌트에 대한 것이었어요
그는 누굴까요?  이 세상 뒤에 숨겨진 의미는 뭘까요? 그는 그 것을 통과하는 중간 다리 같은 존재일까요?
그는 알렉스가 집으로 돌아가는걸 도울 수 있을까요? 그가 그걸 원할까요? 그가 3년 전 샘에게 무슨 짓을 한걸까요?"

그리고 우리들은 알렉스가 진실을 찾는 이 에피소드에서 마침내 그것에 대한 해답을 얻을 수 있을 것 입니다.
또한 진 헌트가 살인자로 밝혀졌던 처음 씬 - 샘이 탄 차가 사고로 강으로 추락했을때 (하지만 그의 시신이 발견되지 않았다), 지난 금요일 방송된 두번째 에피소드에서 진 헌트가 샘을 돕기 위해 그의 죽음을 가짜로 조작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청자들은 마지막 에피소드의 피날레를 장식하기 위해 샘이 돌아올 것인지 궁금해 합니다

Ashes To Ashes 파이널은 5월21일 금요일 9시 BBC1에서 방송됩니다.







Read more: http://www.dailymail.co.uk/tvshowbiz/article-1279077/Ashes-To-Ashes-Alex-Drake-Gene-Hunts-sexual-tension-finally-cracks-shows-finale.html#ixzz0oGcO87gl


Ashes To Ashes Series 3 Episode 8 FINALE TRAILER!

EmergencyAshes






캬악!!!!!!!!!!!!!!!!!!!!!!!!!!!!!!!!!!!!!!!!!!!!!!!!!!!!!!!!!!!!!!!!!!!!!!!!!!!!!!!!!
우연히 이 기사를 보고 순간 심장마비에 걸리는 줄... 두근두근두근
샘이 돌아온다니요!!!!
시즌1 까지만 보고 접어 두었던 Ashes to Ashes
드디어 마지막을 장식하면서 친절하게 라이프 온 마스의 미스테리까지 풀어주려나 봅니다.
알렉스와 진의 사랑이 이루어지는 걸까요?
그리운 쌔미보이 John Simm의 얼굴을 볼 수 있을까요?????????
이건 뭐 도저히 안 볼래야 안 볼 수가 없겠네요.



** 자막을 제작하실 용자는 없으신지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