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ctor Who

닥터후 5시즌 작가 라인업 소식과 Matt Smith Promo Pics

 

 

 

Doctor Who: New series writers line-up

http://www.denofgeek.com/television/393564/doctor_who_new_series_writers_lineup.html



Doctor Who 매거진에서 다음 시리즈의 새로운 작가 라인업을 밝혔습니다.

모펫은 13개 에피소드 중 그가 창조했던 우는 천사 (Weeping Angels.2007년 Blink)을 포함한 내용의 6개 에피소드를 썼으며 알렉스 킹스턴이 연기한 리버송(Silence In The Library )도 출연할 것이라고 합니다.
마크 개티스 (The Unquiet Dead),가레스 로버츠(The Unicorn & The Wasp) 토비 휘트하우스(School Reunion) 등이 각각 한편 씩을 쓸 것이고 크리스 칩넬이 두 에피소드를 쓸 것이라고 합니다.
의외의 이름도 있는데 시트콤 작가로 Men Behaving Badly를 쓴 사이먼 나이 입니다.
어제(2010년 1월6일)카디프에서는 눈속에서도 다음 시리즈를 위한 촬영이 계속 되었다고 합니다.
현장에서는 매트 스미스와 카렌 길리언 그리고 토니 쿠렌(Red Road)의 얼굴이 보였는데 그는 리차드 커티스가 쓴 에피소드에서 반고흐역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MATT SMITH  Promo p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