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ctor Who

11명의 닥터 Children in Need 출연 가능성


 

11명의 닥터를 한 화면에?

10대 닥터의 마지막 깜짝 선물은 11월 방송될 자선 프로그램 Children in Need 11명 닥터의 총출연 일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팬들은 올해 닥터후에서 3가지 놀랄 소식에 대한 약속을 받았는데 한가지는 새로운 10대 닥터 만화의 등장이고
두번째는 사라 제인 어드벤처에 데이비드 테넌트가 출연하는 것입니다.
Newspaper reports 기사에 의하면 3번째 깜짝 소식은 닥터후 스페셜에 데이비드 테넌트를 중심으로 다음 닥터인 매트 스미스를 포함한 역대 닥터들인 크리스토퍼 애클리스턴 피터 데이비슨, 실베스타 맥코이, 톰베이커가 출연한다는 것입니다.

이 쇼를 계획한 정보 제공자가  Daily Mirror 지에 한 말에 따르면
"이 모든 배우들을 한날 한시에 모이게 한다는건 대단히 힘든 일 입니다. 하지만 이미 대본이 진행되고 있어요.
시청자들은 타임로드가 재생성 되는 것과 한사람씩 그들의 개성적인 오프닝 라인으로 타디스에서 나오는 걸 볼 것입니다.
데이비드 테넌트는 이 이야기의 중심 인물이고 그는 어떤 특별한 시간여행 장치를 뒤쫓으려 합니다.
그가 무엇을 잃어버렸는지에 대해선 아직 결정된건 아니지만 제 아이디어는 데이비드가 그것을 찾도록 돕기 위해 모든 닥터들이 총 출동한다는 것 입니다. 
클레식 닥터인 윌리엄과 존 그리고 패트릭은 더 이상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지만 우리는 그들을 카메오로 출연시킬 것 입니다.
정말 멋진 계획이죠. 그리고 이 모든 것이 좋은 목적을 위한 것이구요."


자선쇼를 위한 닥터들의 재 결합은 1983년 5명의 닥터들과 1993년 7명의 닥터들이 출연한 이 후 세번째라고 합니다.
BBC측에선 이 소문에 대한 전면적 부정은 하지 않았으며 그들이 칠드런 인 니드를 위한 닥터후 스페셜을 논의를 하는 중 이란 것을 확인해 주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