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ctor Who

데이비드 테넌트 라디오 출연 방송 다시 듣기





2009년 4월8일
데이비드 테넌트 라디오 출연 방송 다시 듣기




The Christian O’Connell Breakfast Show (listen again),


데이빗 손에 있는 장치는 거짓말 탐지기!!


The Jo Whiley Show (Jo Whiley - about 2 hours, 10 minutes into the interview)

(조가 들고 있는 것의 정체는?  디스크 수술에서 나온 데이비드의  척추뼈란다. @.@)

David Tennant was speaking to Radio 1's Jo Whiley.




Colin Murray Show(Colin Murray - about an hour in).



세 방송에서의 데이비드의 인터뷰 중에서 스페셜 에피소드에 대해 특별히 새로운 소식은 없었지만 데이비드는 두번째 스페셜 에피소드는 가을에 그리고 나머지 두개의 에피소드는 크리스마스와 새해에 방송될 것임을 확인했다.(햄릿 역시 약간의 문제는 있지만 기사에 났던 대로 영화화 된다는 것을 확인해 줬다. 물론 큰 규모의 영화는 아닐거라는 것도.)
마지막 에피소드 촬영까지 6주간의 시간이 있지만 대본은 이미 받은 상태라 내용이 정말 대단하며 감동적이란 것은 말할 수 있다고 했다. 그리고 아마도 그 순간이 온다면 눈물을 흘릴것 같다고..
그리고 5월22일  마지막 에피소드 촬영후 카디프에서 다른 무엇을 촬영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마도 10대 닥터가 사라 제인 어드벤처 시즌3에서 카메오로 출연하는 것을 말하는것일 수도 있다.
그는 3번째 스페셜 에피소드에서 컴페니언으로 출연한 도나의 할아버지역의 배우 Bernard Cribbins에 대해 정말 훌륭한 배우이며 존경한다는 말도 빼놓지 않았다.
The Christian O'Connell Show 에서 크리스티안은 거짓말 탐지기로 닥터후 이후 작품 계획이 없다는 데이비드의 주장이 거짓임을 밝혀냈다,(Big Movie에 출연할 예정이 있느냐는 질문에 없다고 대답하자 눈금이 요동을 치고 정말 계획이 없다고 황급히 부인하는 데이비드)
리메이크 뉴 TV버전 콜롬보에 출연할 예정이라는 소문에는 (헐 언제 이런 소문이?)그러고 싶지만 계획은 없다고







방송국 앞에서 팬들에게 사인해 주는 데이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