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M and John Simm

존심 Sky1의 대작 Skellig(스켈리그)에 출연 확정!!!!!

Skellig


Skellig: artist's impression of Tim Roth as the part-owl, part-angel character. Photograph: Sky


기사 본문: http://www.guardian.co.uk/media/2008/sep/02/bskyb.television?gusrc=rss&feed=media


Sky1이 제작하는 새로운 드라마 Skellig에  라이프온마스의 존심(John Simm)과 오스카 지명자이기도 한 팀로스(Tim Roth )와 켈리 맥도날드(Kelly MacDonald)가 출연계약을 했다.

이 이야기는 Whitbread Children's Award에서 수상한 데이비드 알먼드의 소설을 기본으로한 120분짜리 현대 동화로 첫 프로젝트는 Sky1의 10만파운-Plus드라마 투자기금으로 부터 시작됐다.

촬영은 오늘(9월2일)부터 카티프에서 시작하며. 고화질 HD영상으로 제작될것이다.또한 Son of Rambow의 아역배우인 빌 마일너(Bill Milner)도 참여한다.

드라마는 전 세계에서 영화로 상영되기 전 내년 봄 Sky1과 Sky HD에서 방송될것이다.

1995년 롭로이로 오스카에 지명되기도 했던 팀 로스가 part-owl, part-angel( 반은 올빼미 반은 천사인) 역을 맡을것이며. 마일너가 맡은 캐릭터 마이클이 당장 쓰러질 것 같은 오두막집에서 그를 발견한다

올해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로 오스카에 노미네이션됐던 켈리 맥도널드는 마이클의 어머니역을 레이크와 닥터후에 출연한 스타 존심은 아버지역을 맡을것이다.

이 드라마를 제작하는 Sky1 에디터인 사라 콘로이에 따르면 대단한 사랑받는 데이비드 알먼드의 소설을 완벽하게 영화로 제작해낼 야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Feel Films와 Annabel Jankel는 영화로 만들기에 최고의 재능을 발휘한 매혹적인 각본을 썼습니다.

그리고 우리들은 이 영화를 아이들이 좋아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Feel Films에 의해 만들어지는 드라마는Wales Creative IP 기금 협회와 Limelight가 후원하며 주로 케어필리 성과 케어펠리 산의 Wenalt숲그리고 Llantrisant의 카나다 호수를 포함한 카디프 인근에서 촬영될것이다.

Skellig의 감독은 아나벨 젠킬(Annabel Jankel)이 맡을 것이며. 크레딧은 Max Headroom 와 DOA에서.executive produced 는 Sky의 콘로이와 일레인 파이크 Wales Creative IP기금의 린다 제임스와 Limelight사의 마이클 핸리가 맡을것이며 Nick Hirshkom이 프로듀서를 맡게될 것이다.

최소 천만파운드의 예산으로 제작될 고화질 드라마는 영국 역사상 가장 큰 프로젝트가 될것이다.

Skellig이 제작되는 동안  SAS맨인 크리스 라이언의 소설 Strike Back이  Left Bank Pictures사에 의해 6개의 시리즈로 제작작된다.

이 새로운 영화는 Queen and Longford를 포함 Bafta의 수상자인 프로듀서 앤디 해리스가 프로듀서를 맡을것이다.

Terry Pratchett의 Discworld시리즈 중 3번째 소설인  Going Postal 또한 내년에 제작될것이다.

Sky1는 이전에 2006년 크리스마스에 방송하여 290만이 시청한 Bafta의 수상작 Hogfather와 올해 부활절 동안 150만이 시청한 Colour of Magic으로 성공을 거둔바 있다.




존심이 또 하나의 대작 드라마에 출연하는군요. 만쉐

주인공이 아니라도 좋아요 활동만 많이 해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