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ctor Who

재미로 읽는 2010년 방송될 닥터후에 대한 루머성 줄거리

아래 글은 sylvestermccoy.com에 나와 있는 크리스마스 스페셜과 2010년 방송될 닥터후 시즌5에 대한 추측루머성 에피소드 기사이다.

2010년 방송되는 닥터후를 보면서 맞은 것과 틀린 것을 비교해 봐도 재밌을 듯하다.

단 글에도 써있듯이 줄거리들은 닥터후 팬들의 재미를 위한 것이므로 심각하게 믿지는 말것!!!!

언제나 그렇듯이 허접한 번역이므로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원문을 직접 읽어보시길 권고 한다능..-_-;;

출처: http://www.sylvestermccoy.com/newdoctorwho/





사용자 삽입 이미지

40X. The 6 Doctors (Suggested Title)
231108 By Terrance Dicks
40x. 6명의 닥터들

45주년 기념 특별 스페셜로 2008년 11월 23일 방영 예정으로 역대 닥터인 실베스타 맥코이,폴맥간,피터 데이비슨,콜린베이커,톰베이커와 데이비드 테넌트가 출연하고 또다른 스페셜 게스트 스타(에클리스턴?)가 나온다는 소문이 있다. 피터 데이비슨과 톰베이커는 카메오로 출연하는것이 확정됐지만 나머지에 대해서는 노코멘트란다. 이 스페셜은 Children in Need 방송때 방영될것이라고





50X. Ghosts in the Machines (Suggested Title)
203. 251208 by Russell T Davies
50x.기계속의 영혼
닥터는 빅토리아 시대의 런던에 도착하고 다른 2가지 종류의  사이버맨과 부딪친다.사이버 사이버맨과 다이아몬드 머리를 가진 유령처럼 보이는 사이버맨 (이 세계의 사이버맨일까?)그들은 매우 유기적인 창조물이다.그들은 묘지를 점령한 후 비밀리에 지구를 점령하려고한다. 또 다른 닥터는 누구이며 새로운 컴페니언은 누구일까? 사이버맨 군대는 눈이 쌓인 런던의 중앙 광장을 공격한다.





50S Rose Tyler: Earth Defender:(로즈 타일러 : 지구의 수호자)
       War Parts 1, 2 and 3.
204 110409 by Russell T Davies
       200609
       290809
로즈를 중심으로 그녀의 파트너인 반인간 닥터에 대한 3개의 텔레비전 영화 대본이 완료 됐다는 소문이다.

이 기사에는 2개의 텔레비전 영화에 나올 주요한 악당역으로 몇몇 헐리웃 배우들이 거론됐지만 거절당했다고 한다.현제 가장 유력한 스타는 휴그랜트이다.줄리 가드너에 의하면 부활절 휴가동안 첫 스페셜이 방송될 것이라고 한다.

50X The End of Time(시간의 종말)
2009 Christmas Special
205. 251209 By Russell T Davies
2009년 크리스마스 스페셩에서 10대 닥터 데이비드 테넌트가 감기에 걸리고 일시적인 재생성을 한다.

그는 여자로 바뀐다!!

이 루머에는 제니퍼 샤운더스가(Jennifer Saunders) 일시적으로 바뀐 닥터로 크리스마스 스페셜이나 칠드런인니드 스페셜에 나올 것이라고 한다.

여러분은 첫 크리스마스 스페셜에 닥터가 손을 잃어버린 사건을 기억하는가? 그렇다면 다른 일들도 얼마든지 일어날수 있다는 것이다.





2010 Series - Season 5 
2010년 - 시즌5

2010년 아마도 13개의 에피소드에 데이비드 테넌트가 나올것이다! 2010년 시리즈를 그가 계속 연기한다면

a)존 피트위의 기록을 깬 최장수 닥터가 되는것이 될것이고

b)그것은 그가 닥터의 역할을 사랑하기 때문이며 그리고..

c)만일 그가 시리즈를 떠나는게 계획이라면 시즌5를 축소하는 것에 주안점을 둘 수도 있다. 어쩌면 시즌 마지막쯤 로버트 칼라일이나 제이스 네스빗 혹은 다른 사람이 11대 닥터로 나타날지 모른다.

(2008년 2월 BBC는 2010년 시즌5를 방송한다는것을 확인했다.)





Predictions for season 5 are below. Well, of course these aren't true! But if writers are true-to-form, this could be what we'll get!

(이 에피소드에 대한 예언은 그다지 가치는 없다. 그리고 물론 이것들은 사실이 아니다!!

하지만 이 이야기들을 작가가 사실로 만들어낼 수도 있다는 것이다!)

501. About Time (시간에 대해서)
030410 By Steven Moffat
시즌5는 한층 더 어둡고 실랄한 느낌의 시즌이 될것이다.

(1000살 쯤?) 나이 든 10대 닥터는 외로움으로 힘들어한다.2명의 새 어시스턴트(남자와 여자)가 그와 함께 하며 런던 주변 공원에 출현하는 이상한 일들과 시간이 새어 나오는 것에 대한 수사를 한다. 또한 컴패니언들은 조금씩 친해지기 시작한다 .

502. The Dust of Stars (별들의 먼지)
100410 by Neil Gaiman
카일리 미노그가 아스트리드로 돌아온다! 그녀는 쓸모 없게된 타디스에 융합되는 길을 발견하고 그것과 연결되어 공생한다.그녀는 100여년 동안 닥터를 추적하고 은하계 중심으로부터 임박한 대참사에 대해 그에게 경고를 한다.

503. Scherzo (스케르쪼)
170410 by Rob Shearman
시간이 계속 우주 구석구석 쪼개진다. 닥터와 컴패니언들른 갈라진 틈으로 다른 법칙이 지배하는 또 다른 우주로 떨어진다.






504. Family Reunion (가족의 재회)
240410 by Stephen Greenhorn
비교적 가벼운 에피소드이다. 닥터의 딸은 우주의 한 부분에서 세상이 바뀌어 버린 현상을 발견한다. 그녀는 자신의 세포핵과의 공생으로 접근을 허락하는 방법을 알아내고 시간 속에 얼어버린 타임로드를 발견한다.그녀는 Tardii의 활동을 추적해서 따라가지만 결국엔 또 다른 문제를 발견한다.

기억하시길 바란다... 이 추측 글들은 단지 재미를 위한 것이다. 당신은 시즌5에서 어떤걸 보길 원하는가?





505. Time of the Zygons (지곤의 시간)
506. Loch Ness Monsters (네스호의 괴물)
010510 by Helen Raynor
080510
Zygons는 우주 중심의 블랙홀을 컨트롤할 수 있다.

그들은 시간 여행의 실험과 함께 거의 어떤 시간의 파편이든 어떻게 자라게 할 수 있는지를 발견한다. 그들은 일분 동안에  Zygon의 군대를 만든다.그리고 제토로닉 광선의 도움으로 우주를 정복한 준비를한다 .





506. Fractured Time (시간의 균열)
507. Merlin
150510 by Steven Moffat
220510
506.시간의 균열

507.멀린

닥터의 과거로 부터 돌아온 사람들이 그에게 나타난다. 불안정한 블랙홀의 시공간의 균열이 원인이다.

현실에서 양자택일로 우주의 파열을 그대로 둔다면 닥터가 영구히 빨려 들어갈 위험에 처할지도 모른다.

 

508. Ice Time (얼어버린 시간)
290510 by Ben Aaronovitch
닥터는 진실이 엇갈리는 아서왕의 궁전에서 음모에 휩쓸린다.불행히도 그는 배반을 당하고 시간이 멈춘 들판의 덫에 갖힌다. 하지만 토치우드에서 평행 우주를  뛰어넘는 기술을 발전시킨 덕으로 몇명의 친구들의 도움과 함께 Brigadier과 유닛이 그를 구한다





509. The Fans of Death (죽음의 환풍기)
050610 By Steven Moffat
잠긴 방에서 죽은 사람들이 전세계에서 발견된다. 그 공간에는 사람에게 어떤 영향을 주는것도 없다 .유일하게 의심되는건 방안에 있는 환풍기이다. 불행하게도 그 후에 존재하는 것들은 몇백년 동안 현실을 대체하는 덫에 갖힌다. 닥터는 삶의 끝에 다다랐기 때문에 도움을 줄 상태가 아니다.그는 금속을 조종하는 치명적인 창조물과의 전투를 위해 친구들과 유닛의 도움이 필요하다. 프리마 애즈먼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Other notes: 
 이 시즌에서는 스티븐 모펫이 프로듀서를 할것이다 그는 첫번째로 어떤 에피소드에서도 빌리 파이퍼를 출연 시키지 않을거라고 이야기했다. 두번째로 리버송이 다시 출연을 할 수도 있다고 했다.그리고 그녀는 한사람 이상의 닥터를 알고 있다고 했다.

세번째로 그는 어떤 오래된 괴물들도 정말 좋은 이야기가 아니라면 다시 출연시키지 않을것이라고 했다.그것은 카메오 역시 마찬가지라고 했다. 네번째로 시즌5는 훨씬 더 어두운 분위기가 될것이라고 했다.